지니어트 로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먹고 나갔다가

커피한잔 마셨어요

아이스로 마셨는데

지금 또 생각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1
0
댓글33
  • 곱꼴
    아아는 볼때마다
    시원해 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시원하죠
    가끔 추워도 생각나요
  • 담쓰담쓰담
    저는 아아는
    힘들더라구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그러시군요
    마시다보면 좋더라구요
  • 건빵맛과자
    커피 맛있겠어요 
    커피는 사랑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커피 맛있죠
    사랑 맞습니다
  • iloveoov23
    전 아아 써서 맛없더라고요
    시럽 십여번 짜 넣어야 맛있더라고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전 달달커피 잘 안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네요
    자기 전에는 마시면 안되는데 ㅎㅎ
    쉬림프
    작성자
    잘하셨어요 
    자기전 생각납니다
  • 프로필 이미지
    biki
    잠안오면 어떡해요.
    시원하게 마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잠안오면 소통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전 한동안 줄기차게 아메리키노만 마셨더니 요즘은 또 잘 안먹던 라떼만 땡기네요
    쉬림프
    작성자
    한가지 꽂히면 
    저도 그것만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음식도 사람관계도 점점 그렇게 변하더라구요
  • 아카시아잎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해요 
    시원하니 맛나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좋지요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 숫자
    메가커피 쿠폰받아놨는데
    이걸로내일은꼭나가서 러닝도하고 커피도마셔야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쿠폰 너무 좋아요
    맛나게 드셨겠네요
  • 워터멜론
    저도 생각납니다. 커피.
    먹어도 먹어도 생각나는 커피에요. ^^
    쉬림프
    작성자
    커피는 자꾸 생각나는게
    유일한 단점이죠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추운데도 아아 드셨군요~~^^
    커피가 맛있었나봐요 또 생각나신다니~~
    쉬림프
    작성자
    네 아아가 먹고파서요
    너무 맛있었죠
  • 웅이에나
    낮에 마시려다 타이밍 놓쳤는데..
    넘 고소하니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가끔 타이밍 안맞을때 있죠
  • 뷰리플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여요.
    까페가고 싶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시원해보이죠
    카페 너무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뫼비우스
    사계절 내내 아아
    나는 뜨거운 사람
    쉬림프
    작성자
    아 한겨울도 아아시군요
    전 뜨아도 아아도 다 좋아합니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커피를 좋아하시군요
    저는 초딩입맛이라 아메리카노 못 먹네요 써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맛들이면 아메만 마시게 되실수도
  • 쿠보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죠 ㅎㅎ
    커피한잔의 여유아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어요
    커피는 언제나 힐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