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물 한잔

좋은아침입니다^^ 따듯한 보리옥수수차 마셨어요

공복 물 한잔

0
0
댓글8
  • 파인더홀
    공복에 물마시기 좋지요
    언제나 건강한 물마시기 응원합니다 
    김포비
    작성자
    물 마시기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도 공복루틴 잘 했네요
  • 담쓰담쓰담
    수분 충전 좋아요
    노폐물도 배출되구요
    김포비
    작성자
    맞아요 노폐물 배출도 되고
    맛도 구수하니 맛있어요 
  • 곱꼴
    공복에 물 한잔
    잘 챙기셨네요
    김포비
    작성자
    공복 물 따듯하게 한잔
    좋아요 즐거운 점심 되세요 
  • 쉬림프
    굿모닝입니다 
    옥수수차 구수하고 좋지요
    김포비
    작성자
    구수하니 따듯해서 좋아요
    건강에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