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역줄기볶음

미역줄기볶음

식구들이 좋아하는 미역줄기 볶음했어요.

이제 점심 먹어야지요.

0
0
댓글20
  • 김포비
    미역 줄기볶음 저도 좋아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식감도 좋고 맛있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잘될
    맛있죠
    할줄을 몰라 남이 해주는 것만 먹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은근 쉬워요. 제가 할수있으면 정말 쉬운거여요. 한번 찾아해보세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밑반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식구들이 좋아하는 반찬이지요.
  • 산들바다
    미역줄기볶음 저도 좋아해요~ 먹다보면 계속 먹게 돼요 ㅎ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미역줄기볶음 식감도 좋고 맛있지요. 저희도 잘 해먹어요.
  • 이닝지아
    미역줄기볶음 맛있게 만드셨네요
    반찬 잘 만드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맛있게 잘 만들었어요. 식구들이 좋아하는 반찬이여요.
  • 주여니2
    가끔씩 먹구 싶은 반찬이예요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가끔씩 하면 잘 먹어요. 미역줄기볶음 맛있어요.
  • 기춘이530707
    미역줄기 볶을때 기름 은근 많이 먹더라구요
    식감이 참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기름 많이 안둘러도 전 잘 볶아지던데요. 식감이 좋고 맛있어요.
  • highway032
    밑반찬 만드셨네요 맛나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밑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항상 아이가 미역줄기볶음 좋아하네요.
  • 로블ㅎ
    저도 이 메뉴가 좋아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미역줄기볶음 식감도 좋고 맛있지요. 반찬으로 잘 먹었네요.
  • 곱꼴
    미역줄기볶음 오랜만에
    보는데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아이가 좋아해서 잘 해먹어요. 식감이 좋고 맛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