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점심

샌드위치~♡

통밀빵 죠아요오오

0
0
댓글16
  • 곱꼴
    점심으로 샌드위치 
    간단하고 좋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맞아요ㅋㅋ 진정한 간단식ㅋㅋ
    딱 배부르고 좋아요오~♡
  • 러브복동
    신선한 채소가 듬뿍든 건강 샌드위치 맛있게 드셨어요?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채소가득이라 진짜 만족스러워요.
    오늘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맞아요
    든든하게 먹어야 간식 손 안대더라구요ㅋ
  • 이닝지아
    통밀 샌드위치 넘 맛있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통밀이라 좋아요.
    든든한 하루~^^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샌드위치 많이들 드시네요. 
    갑자기 서브웨이가 먹고 싶다는... ㅎ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집주변에 서브웨이 있었으면 매일 패줬어요 진짜ㅋㅋ
  • highway032
    통밀 샌드위치네요 건강에도 좋은 점심이네용~
    58로가즈아
    작성자
    오 맞아요
    통밀이라 완.벽.
  • 주여니2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그쵸오~^^
    먹음직스러워서 자꾸 땡겨요
  • 기춘이530707
    와우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 보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그쵸
    삼박자가 두루두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