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그제 정답 퀴즈 맞추고 포인트를 만

10000점의 포인트는 아무나한테 주는것이 아닌줄 알았는데 만포인트 당첨도 되더라구요

복권당첨된것 이상 기분이 좋더라구요

님들도 열심 퀴즈 푸시고 건강정보 늘리시고 포인트도 쌓고 건강도 챙겨가세요

1
0
댓글5
  • 쁘띠꼬숑
    우왕  축하드려요 
    그럼  우리도  기회가  있다는거??  ㅎ
    기대해볼만 하네요
    좋은 경험담  감사합니다 
  • 빼고파유
    추카추카 나도 받아봤으면 ~
  • 구리v
    우와~ 좋으시겠어요~ 부럽^^
  • 도라미맘
    정말 받으시는 분이 계시네요^^
    부럽고 축하드려요
     
    여울햇살
    작성자
    감사합니다
    열심 풀다보니 이런 기쁨도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