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24(토)걷고 스벅!!

한강변 걷고 스벅~

콜드브루 좋아하는 우리부부~~^^

2시에 갔어야 하는데 별생각을 못했다ㅠㅠ

2/24(토)걷고 스벅!! 

2/24(토)걷고 스벅!!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컁 좋은 투샷이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했어요^^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선물부자
    커피 타임 좋네요
    좋은 시간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 오랜만에 둘이 앉아서 커피 마시니 
    좋긴하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ikum1002
    뷰가 멋지내요 빨대는 종이빨대 이런뷰면 아아 1만윈이래두 안아까울듯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 뷰 맛집입니다. 요즘에는 다 종이 빨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