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24(토) 저녁식사- 1차 소고기 2차 삼겹살

2/24(토) 저녁식사- 1차 소고기 2차 삼겹살

 

2/24(토) 저녁식사- 1차 소고기 2차 삼겹살

 

먹었습니다 ~

0
0
댓글10
  • 파인더홀
    고기파티 좋네용
    맛있는 고기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파인더홀님 좋은 밤 되시길 ~~
  • 핑크핑크퐁퐁
    소고기, 돼지고기 다 드셨네요
    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퐁퐁님 감사합니다 ^^
    네, 소고기 돼지고기 다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 딸기와의행복
    와~~고기로 승부하셨네요
    건강하시네요~
    맛있게 드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네, 딸기와의행복님~
    고기로 자주 승부를 본답니다~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 러브복동
    주말에 고기파티 제대로 하셨네요. 파절이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삼겹살과 같이 구운 마늘과 감자도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러브복동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버섯 마늘 감자도 좋아해서요~~
  • 프로필 이미지
    ikum1002
    불토를 씨게 달리셨내요 가성비짱 집콕 고기 구워드시니 밤새 달려도 걱정없겠내요 맛나것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밖에 나가서 사먹을 엄두를 못내고,
    집에서만 고기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