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에 동동주

 

오늘 민속촌 놀러왔어요

오자마자 일단 먹고 시작 ㅎㅎ

파전에 동동주 빠지면 섭하죠~~

오늘은 주말이니까 막먹기~파전에 동동주

0
0
댓글5
  • 고래사
    금강삳도 식후경이라고, 놀러 가면 먹는게
    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네요.
  • 스터디
    오오 민속촌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파전에 동동주는 무조건 맛있죠 ㅎㅎ
    쑤블리맘
    작성자
    네 재밋게 잘 놀다왓어요
    파전에 동동주는 최고 조합입니다 ㅎㅎ
  • 여울햇살
    막걸리에 파전은 민속촌에선 진리이지요
    즐투어하세요
    쑤블리맘
    작성자
    민속촌가면 꼭 먹어야할거 같은 ㅎㅎ
    넘 잘 먹고 잘 놀다 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