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커피 마셔요아메리카노

0
0
댓글6
  • 파인더홀
    아메리카노가 기본이지만 결국 아메를 더 먹네용
    아메리카노 잘 드세용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깔끔한게 젤 좋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점심을 먹으면 항상 땡기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맞아요
    점심먹고 나면 항상 생각이 나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저두
    한국 커피가 그립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외국에 계시나요?
    믹스가 젤 맛있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