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로또 아파트

어제 개포동 청약 포기한 3가구 무순위 청약으로 100만명이 몰렸다네요. 

 

 

 

시세차익만 20억이라니 그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요. 현타옵니다. ㅠㅠ

 

로또 아파트

 

https://v.daum.net/v/20240226205503117

0
0
댓글5
  • 다우니향기
    당첨되면 대박이군요 
    좋은 하루되셔요 
  • 파인더홀
    ㄱ계약금 낼 돈도 없는데
    부다 많아요 우리나나 ㅋㅋ
  • 마음그릇
    우와 대단하네요  100만명씩이나 시세차익이 얼마나 크길래  놀랍네요
  • 수수깡7
    안했어요 당첨될리도 없지만 된다면 자금 조달이 막막하더라고요 ㅎ 못한거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와 당첨되면 진짜 대박이겠네요...
    100만명 넘게 몰렸다니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