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고구마 줄기 김치 들어보셨나요?
시어머니 솜씨입니다.
지금은 하늘나라 계시지만,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음식입니다.
가을철 고구마줄기 -> 껍질까서-> 살짝 삶은후-> 냉동실보관
먹고싶을때 한접시만 꺼내서 녹이고,
젓갈양념을 합니다.
오늘같이 삼겹살 먹을때 아주 그만이죠.
1
0
댓글10
고구마 줄기 김치 들어보셨나요?
시어머니 솜씨입니다.
지금은 하늘나라 계시지만,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음식입니다.
가을철 고구마줄기 -> 껍질까서-> 살짝 삶은후-> 냉동실보관
먹고싶을때 한접시만 꺼내서 녹이고,
젓갈양념을 합니다.
오늘같이 삼겹살 먹을때 아주 그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