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말랭이

고구마말랭이

0
0
댓글13
  • 다우니향기
    고구마 말랭이군요 
    맛잇게드세요 
  • 곱꼴
    고구마 말랭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heracchang
    작성자
    고구마를 좋아해서 먹어요
    고구마맛은 다좋아요
  • vovo2
    고구마말랭이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heracchang
    작성자
    할인쿠폰있을때 온라인 쇼핑해서
    넉넉하게 사둡니다
  • 딸기와의행복
    고구마 말랭이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치아에 껴서 그렇죠~ㅎㅎ 
    heracchang
    작성자
    너무 쫀득거려서 그렇죠 ㅎ
    맛있어서 용서합니다
  • 괜찮아70
    말랑말랑한 식감의 고구마 말랭이
    간식으로 최고지요.
    heracchang
    작성자
    쫀득쫀득 맛있지요
    오후에는 간식이 필요해요
  • roh69
    고구마말랭이 너무 맛있죠
    출출할 시간이라 더 맛있겠네요
    
    heracchang
    작성자
    ㅁ고구마 말랭이 조금 비싸죠
    간혹 먹을 수 있다는게 아쉬워요
  • 파인더홀
    고구마 말랭이 간식으로 아주 좋죠'
    맛있게 드시길 바래용
    heracchang
    작성자
    간식으로 좋아요
    쫀득쫀득하게 요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