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예챌 쿠션파데 시작했어요

오예챌 쿠션파데 시작했어요

일단 참여합니다는했는데 집에가서 쿠션파데가 있었나 찾아봐야겠네요 ㅋㅋㅋ 

오예챌 쿠션파데 시작했어요

0
0
댓글11
  • 다우니향기
    오예챌 좋네여
    참여 잘하셨지요 
  • iloveoov23
    저도 일단 신청은 해놨어요
    저도 찾아봐야 해요 ㅋㅋ
  • 훈스맘2
    오예챌 쿠션 파운데이션 챌린지 저도 신청했어요~~
    성공 인증까지 화이팅 해요!!
  • agnes0117
    오예챌 쿠션 파데 시작했군요
    저도 시작해야겟어요
  • ㅇㅅㅇ지니
    아쉽게 쿠션 파데는 안써서
    전 패스네요 ㅎㅎㅎㅎ완주까지 응원해요
  • 호둘
    오예챌 하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지도
    오예챌 새로운 챌린지 시작이군요
  • 곱꼴
    저도 저거 인증
    하러 가야겠네요
  • 파인더홀
    오예챌 잘 하시길 바래용
    언파 챨린지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오예첼 챌린지 하시는군요. 
    완주까지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오늘 했어요
    쿠션 나오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