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가 이게 뭐라고 몇날 몇일을 다이소에 출석도장 찍고 오더라고요. 항상 없나봐요 걷는길에 좀 멀리 있는 큰 다이소에 가서 재고상자 안에 있는거 찾아서 사왔어요 이게 뭐라고 엄청 행복해하네요 ㅎㅎ 좋을 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