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덱스.. 이게 뭐라고..

인덱스.. 이게 뭐라고..

 

딸아이가 이게 뭐라고 몇날 몇일을 다이소에 출석도장 찍고 오더라고요. 

항상 없나봐요

걷는길에 좀 멀리 있는 큰 다이소에 가서 재고상자 안에 있는거 찾아서 사왔어요

 

이게 뭐라고 엄청 행복해하네요 ㅎㅎ

좋을 때에요

0
0
댓글9
  • 다우니향기
    이건멀까요?좋은 오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문구를 좋아하시군요
    저희 아이도 다이소만 가면 인형,스티커를 들고와요ㅠ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ㅎ 다이소마다 다 있는게 아니었군요~~ 그래도 
    잘 찾아 주셨어요~~역시 엄마가 최고~~!!!
  • 산들바다
    인덱스 종류도 다양하던데 이걸 꼭 써야했나봐요 ㅎㅎ 귀엽네요~ 사고 싶은거 샀다니 잘됐네요
  • 곱꼴
    저 포스트잇 오래만에
    보네요 되게 많이 썼었는데
  • 포미2
    저도 애정하는 아이템 만나면
    해피하던걸유
    다이소에서 득템할 때가 많아유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임지녕
    삿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저도 이게 뭔진몰라도 😂 아이가 행복해하니 기분좋으시죵 
  • 마음그릇
    이거 잘 안떨어지고 좋아요
    한번 붙이면 오래가서 저도 좋아해요
  • 파인더홀
    문규류에 진심이지요 
    아이들 엄청 잘 모으더라고요
    
    저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