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렌더링케이크 기념일이 있으면 많이 저도 이용하는데요
어느 렌더링케이크에서 7만원의 값으로 맞춤 그림 제작을
이렇게 해주셔서 약간의 논란이(?)있다고 하네요 😂
음.. 뭔가 아기자기한 것 같긴한데..
약간 속상할 것 같기도하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만원 렌더링 케이크의 그림(좌)
주문 요청한 그림(우)
0
0
댓글13
렌더링케이크 기념일이 있으면 많이 저도 이용하는데요
어느 렌더링케이크에서 7만원의 값으로 맞춤 그림 제작을
이렇게 해주셔서 약간의 논란이(?)있다고 하네요 😂
음.. 뭔가 아기자기한 것 같긴한데..
약간 속상할 것 같기도하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만원 렌더링 케이크의 그림(좌)
주문 요청한 그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