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되는일이 없네요 ㅠ

ㅇㅏ침에  모니모 기상 미션 실패

라방  자몽주문한거  상태엘롱으로  환불해

드라이 찾아온 아이보리 패딩 마침

공교롭게 의자옆에 둿는데 염색약

(하필 오늘 염색을 해달라카노!! 영감탱이)

다 쏟아붓고  ㅠㅠ

따흑😭😭😭

일진  사납네요....

 

오늘 되는일이 없네요 ㅠ

5
0
댓글51
  • 꽃이뻐
    어머나 패딩 어째요
    지워져야 할텐데요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염색약 물들어서 물티슈로 닦다가 더
    망햇다는요 ㅠ
  • 미소5533
    너무 속상한하루네요  그냥 오늘하루 엄청 운 없는날이라고 생각할수 밖에요
    이번달은 좋은날만 가득하겠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이날은 정말 운이 너무 없는 속상한 날이였어여 ㅠ
  • 된장여
    KRW3AGR
    KRBWML51
  • 씐나
    에구구  완전 짜증나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정말 최악의 날이라 짜증에 뚜껑 열렷네요 ㅠ
  • 즐거운하루죠
    오마이 갓!!!!😱😱😱😱😱😱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정말 올해들어 이런날은 첨이였어여 !!!!!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머피의법칙의 날이군요.
    속상하시겟어요.
    그래도 월초에 액땜운 다하셔서 내일부터는 좋은일만 있을거에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연주아아님  위로해주심에 너무 감사드려요
    담날부터 평온한 일상을 되찾았답니다 ㅋ
  • 로또맨
    모니모 기상 실패하면 그때부터는 그냥 전 아애 안 합니다
    달나라토끼55
    작성자
    모니모 기상 2틀 앞두고 실패해서 정말 너무 우울햇어여 ㅠㅠ
  • 망고주니
    어머 어떡해요  패딩이 물들어서 어째요
    염색약이 물들었네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염색약이 하필 묻어서  어찌 손쓸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아이보리 다운이였는데,,,
  • 포미2
    패닝은 버리지 마시고
    일부러 무늬를 그려서 입어보세요
    저는 얼룩을  무늬로 만들어 입었어요
    특별한 옷이 되던걸요 ㅎ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전 무늬를 그릴수 있는손이 못되어서 말이죠...
    조언은 감사합니다  ㅎㅎ
  • 포미2
    아 염색약 어째요ㅠㅠ
    무슨 좋은 일이 기다리나봐유
    반드시 좋은 일이 있던걸요
    이런 날은
    달나라토끼55
    작성자
    포미님 말씀이 씨앗이 되었을까요? 좋은일이 분명 있긴 있었어여 ㅋㅋㅋ
  • heracchang
    어머나 염색약 지워지지 
    않을텐데 어떻게 해요 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염색약이 지워지지 않아서 그냥 버릿네요 ㅠ 쓸모없게 되어버렷어여
  • 당근쥬스쪼아
    허걱.. 우째요 ㅠㅠ
    안타까워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오늘 정말 너무 슬프고 화나는 일정이였네요 ㅠㅠ
  • 쿠보
    에고... 그러게요
    이런날도있는거지만 ㅠㅠ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오늘같은 날은 두번다시 겪고 싶지 않다는여 ㅠ
  • 경이로운다이어트
    패딩 너무 아깝네요.ㅠㅠ 염색약이면 잘 안 빠질텐데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ㅠㅠ  염색약이 아마도 안빠질꺼 같아요 그냥 미련없이 버리기로
  • 파인더홀
    이런날은 조심하세용'
    저도 공감이 가네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ㅠㅠ 이거뿐이 아니고 고기사갖고 왔는데 고기가 맛이 없네요
  • 김포비
    에고 머니나ㅜ패딩 염색약 우짠데요ㅜ아침부터 속상한 일만 생기시고ㅜ내일은 좋은일만 있으실꺼예요~지나간일 잊어 버리시고 행복한일만 있으실꺼예요!화이팅해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포비님 위로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갠시리 울컥 해지려하네요 ㅠㅠㅠㅠ
    김포비
    정신 건강에 안 좋으니 싹 다 잊으시고 
    편안한 밤 되세욧^^ 
  • 숫자
    헐 오늘 드라이한거를
    패딩은 드라이비용도 비싼데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ㅠㅠ  안되려는날이라 이렇게 악제가 끼네요
    머리가 아파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헉!! 패딩 어쩐대요 ㅠㅠ
    그렇게 안되는날이 있더라고요..토닥토닥!!
    낼은 좋은일만 있을거에요~힘내세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안그래도 내일 친구가 맛있는거 사준다고 나오라고 해서 수다떨면서 잊으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일단 전문 세탁소에 맡겨보고
    그담에 버리는게 나을텐데요 ㅠㅠ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ㅠㅠ  세탁소 검색할 기분이 영 안나네요...
    내일  기분좋아지면  그렇게  해볼께요 
  • js27
    아이구 패딩 어쩐대요
    세탁소가도 안될까요?
    오늘 일진이 좋지 않았네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ㅠㅠ 예전에도 아이보리 코트 머묻은거  물티슈 닦아 가져갔었는데  얼룩 남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