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피스타치오 라떼

스벅 신메뉴인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아침에 마셨어요. 그냥 평범한 크림라떼에 견과류 올라간 맛이네요. 저는 한번으로 만족 할래요

 

피스타치오 라떼

0
0
댓글10
  • 파인더홀
    피타치오 라떼 잘 드세용
    맛있는 커피입니다.
  • 담쓰담쓰담
    맛잇을거 같아요
    맛나게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호불호있는 메뉴일거같긴한데
    그래도 맛있을거같아요 ㅎ
    로블ㅎ
    작성자
    딱히 특별한  맛이.아니여서
    아쉽네요
  • 곱꼴
    아 피스타치오 라떼가
    아직 안 나왔었네요
    로블ㅎ
    작성자
    오늘 출시 되었는데
    저는 별로예요 
  • 해쭈주
    피스타치오 라떼 맛나보이네요.
    저도 다음에 먹어봐야 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그냥 기대없이 드시길
    바래요 
  • 기춘이530707
    피스타치오도 호불호가 있찌요?
    맛있게 드셨음 좋았을텐데요
    로블ㅎ
    작성자
    피스타치오 좋아하는데
    그냥 크림라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