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내일 시골집에 가서 완전체로 모이려구요.
애들 개학이고 조카들도 대학교, 고등학교 올라가니
이제 다들 바쁠 것 같아서 모이자고~~
원래 종목은 미나리 삼겹살이었는데
저번주 애들이 양갈비 너무 맛있다기에
플렉스 했어요.
0
0
댓글5
내일 시골집에 가서 완전체로 모이려구요.
애들 개학이고 조카들도 대학교, 고등학교 올라가니
이제 다들 바쁠 것 같아서 모이자고~~
원래 종목은 미나리 삼겹살이었는데
저번주 애들이 양갈비 너무 맛있다기에
플렉스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