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갈비

내일 시골집에 가서 완전체로 모이려구요.

 

애들 개학이고 조카들도 대학교, 고등학교 올라가니

이제 다들 바쁠 것 같아서 모이자고~~

 

원래 종목은 미나리 삼겹살이었는데

저번주 애들이 양갈비 너무 맛있다기에

플렉스 했어요.

 

양갈비

 

 

0
0
댓글5
  • 파인더홀
    양고기 향이 너무 좋아용
    저는 양고기 잘 먹어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양갈비 구워드시나봐요.
    저는 양고기 못먹어요..
  • 이하린80
    맛있게 꾸워드세요
    양갈비 시즈닝은 어뜨케 하는지 궁금하네요
  • 헤븐79
    양갈비 맛있겠어요,
    내일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