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투썸 콜드브루

투썸 콜드브루

투썸 콜드브루

0
0
댓글6
  • 파인더홀
    커피한잔 좋은거죵
    즐거운 시간 만들어용
    heracchang
    작성자
    커피 즐기는 시간을 
    오늘은 산정상에서 보냅니다
  • 람라미
    콜드브루군요 ㅎㅎ 간편해서 좋아요
    heracchang
    작성자
    간편한데 헤프네요
    제가 커피를 많이 마시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드립커피?
    전 드립커피 우유에 타마시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heracchang
    작성자
    액상커피인데 원액이요
    기호에 따라 원액농도를 맞춰마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