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한잔 좋은거죵 즐거운 시간 만들어용
커피 즐기는 시간을 오늘은 산정상에서 보냅니다
콜드브루군요 ㅎㅎ 간편해서 좋아요
간편한데 헤프네요 제가 커피를 많이 마시거든요
드립커피? 전 드립커피 우유에 타마시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액상커피인데 원액이요 기호에 따라 원액농도를 맞춰마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