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벅

점심먹고 스벅에 갔습니다

바람불고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텀블러도 챙겼답니다

스벅

0
0
댓글6
  • 람라미
    커피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굿모닝입니다 
  • 아핫
    텀블러에 스벅 커피 사 드셨군요
    환경 지킴이시네요
    쉬림프
    작성자
    텀블러 가능하면 챙깁니다
    환경 지켜야죠ㅋ
  • 지앤혁
    ㄱ커피 맛있게 드세요.전 춥다고 집에서만 뒹굴뒹굴 했네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는 맛있네요 
    춥긴 진짜 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