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겨우내 먹었는데 아직도 많네요 ㅠ

나눔도 하고 다른 방법으로 치워야겠네요

1
0
댓글6
  • 잘될
    엄청난 고구마네요
    좋은 나눔하세요
  • neplos
    고구마를 엄청 많이 쟁여놓으셨나봐요.
    두고 먹어도 맛있지만 말씀하신대로 나눔하셔도 참 좋을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고구마 이웃집 주변에 나눔을...
    저도 받고 싶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가을에 나눔하고 남은건데
    지난겨울엔 고구마를 덜 먹었네요
    또 덜어내야죠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좀많네요 
    고구마부자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덕분에 분알도 내고 말래이도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