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입니다~

잘익은 토마토와 사과 아메리카노예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챙겨봐요^^

아침입니다~

0
0
댓글4
  • 곱꼴
    역시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 게 좋더라구요
    이닝지아
    작성자
    맞아요~
    아침은 가볍게 먹어야 몸이 편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가볍게 드시네요
    커피는 힐링 ㅋㅋ
    이닝지아
    작성자
    아침에는 가볍게 먹게되요~
    커피한잔곁들여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