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뿌엥
역시 조금 아프면
바로 병원을 가야해요
충치 치료한거 이상이 없고
잇몸도 괜찮아 보이지만
염증이 있을수 있으니
치료를 하자고 해서
치료하고 스케일링하고 왔어요
잇몸에서 피가 좀 난다고
보이지 않는 염증 때문인거 같다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ㅎㅎ
담에는 아프면 바로 가야겠어요
며칠동안 괜히 걱정만 했네요
0
0
댓글4
역시 조금 아프면
바로 병원을 가야해요
충치 치료한거 이상이 없고
잇몸도 괜찮아 보이지만
염증이 있을수 있으니
치료를 하자고 해서
치료하고 스케일링하고 왔어요
잇몸에서 피가 좀 난다고
보이지 않는 염증 때문인거 같다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ㅎㅎ
담에는 아프면 바로 가야겠어요
며칠동안 괜히 걱정만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