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치과 다녀왔어요

역시 조금 아프면 

바로 병원을 가야해요

 

충치 치료한거 이상이 없고

잇몸도 괜찮아 보이지만

염증이 있을수 있으니

치료를 하자고 해서

치료하고 스케일링하고 왔어요

 

잇몸에서 피가 좀 난다고

보이지 않는 염증 때문인거 같다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ㅎㅎ

 

담에는 아프면 바로 가야겠어요

며칠동안 괜히 걱정만 했네요

0
0
댓글4
  • 연뿌엥
    치과는 조금 아플때 무조건 병원가야해요 
    안그럼 ㄷ더더더 돈이 깨진다는 ㅜ
    사라사짱
    작성자
    맞아요
    일년에 한번은 스케일링하면서 정기검진하고
    아프면 바로 가야할거 같아요
  • 돈나
    역시 이상증세 있으면 바로 병원을 가야할 것 같아요
    미리 미리 예방하는게 좋죠 
    사라사짱
    작성자
    네네 시간 끌면서 괜한 걱정만 한거 있죠
    무서워서 더 못간듯요
    가보니 별거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