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투썸 신메뉴

투썸 봄 신메뉴가 나왔네요.

케이크가 너무 예쁘네요 

 

투썸 신메뉴

0
0
댓글4
  • 곱꼴
    투썸은 되게 맛있어보이는게
    엄청 많네요
    로블ㅎ
    작성자
    투썸케이크가 
    제일 맛있어요ㅠ
  • 붉은레드
    이번 케이크는 맛나고ㅠ예뻐보이네요
    로블ㅎ
    작성자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