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감자 넣고 된장찌개 해서 저녁 먹어요~

된장찌개

0
0
댓글6
  • 곱꼴
    된장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김포비
    작성자
    몸에 좋은 된장찌개죠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넘 좋아요
    구수하이 맛나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건강한 저녁식사 했어요
    진해서 좋았어요
  • 향기음악
    저도 감자넣은 된찌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저도요 감자를 좋아해서 그른가
    신랑이랑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