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막비빔밥

저녁에 같이 먹으려다 양념 만들어서 살짝 맛보기

꼬막비빔밥 맛나는데 살짝 맵네요.

저녁에는 국을 끓여야겠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꼬막비빔밥

 

0
0
댓글10
  • vovo2
    꼬막비빔밥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 로블ㅎ
    군침 도는 비쥬얼 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 선물부자
    꼬막 비빔밥 맛있어요
    참기름까지 넣고 먹으면 더 맛있죠
  • 곱꼴
    꼬막 비빔밥은 진짜
    볼때마다 너무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꼬막이 해감을 잘해야하는데 저는 해감을 아무리 잘하려고해도 흙이 완전히 없어지질 않네요.
    루시안
    작성자
    저번에 캐시딜에서 해감 꼬막 사다가 이번에는 마트에서 샀더니 해감이 어려워서
    식겁했어요. 검은 봉지를 덮고 해감했더니 해감은 잘 됐더구요.
  • 프카쟁이
    꼬막이 아직 제철인가요?? 
    어릴 때 엄마가 맨날 뚜껑 반만 따서 양념장 올려주신거 많이 먹었는데~ 
    루시안
    작성자
    아직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마트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도 엄마가 해주는 것만 먹다가 요즘은 레시피 찾아서 제가 요리하네요.
    프카쟁이님 굿밤되세요.
  • 토통키
    배거파요! 책임지세요 ㅋㅋ
    엄청! 맛나보이네요.꼬막 비빔밥 비싸던데...
    루시안
    작성자
    꼬막 5천원에 사와서 가족들 푸짐하게 먹었네요.
    토통키님 좋은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