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타임

출출해서 견과류 먹어요. 외출후 들어오면서 바나나를 사왔는데...아직 덜익어서 냄새도 나고 해서 낼 먹어야겠죠.그래서 견과류 챙겨먹어요견과류타임

0
0
댓글8
  • 로블ㅎ
    저도 간식으로 먹으라고 
    마트에서 샀어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견과류는 마니 사다놓아요
    떨어지면 안되죠
  • 파인더홀
    견과류 맛나게 드세요
    좋은하루 되세용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굿밤되세요
    낼하루도 힘내세요
  • 산들바다
    견과류 간식 좋네요~ 매일 챙겨먹으면 건강해지고 좋죠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견과류 먹으면 든든해서 좋네요
    요것도 좋은 습관이겠죠...쪼메만 먹기
  • 곱꼴
    견과류는 매일 먹으면
    몸에 좋다고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머리에도 건강에도
    좋다고해서 열씸 먹는중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