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저녁^^

아들래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해서 저녁은 고기 구웠네요!!전 다이어트 한다고 5점 정도 먹고 옆에서 구워주고~냄새만 실컷 맡았네요!!!ㅠㅠ오늘저녁^^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맛난 저녁 드셨네요 꿀잠주무세요
    sujinlee
    작성자
    저는 거의 구경이요~
    다이어트 하려면 참아야죠 ㅋㅋ
  • 연뿌엥
    와 너무 맛있겠어여 ㅜ 하 배고파
    진짜 잘구우셨어요 야채까지 대박입니다
    sujinlee
    작성자
    저희 동네 정육점~삼겹살 한근 반 샀더니 구움야채 공짜로 주셨어요 ㅎㅎ 파채도 한보따리 챙겨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