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두부~

두부 1키로 정도되는양인데 들기름 둘러서 부쳐 먹었어요~저녁 두부~

0
0
댓글2
  • vovo2
    두부 고소하고 좋죠~
    맛있게 부치셨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두부가 수입콩으로 만들긴 한건데
    참 고소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