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견과

하루견과 한봉지 먹어요

견과류 뇌건강에도 좋지요

너무 양이 적은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먹자마자 끝인 이 느낌ㅋ

굿모닝입니다 

하루견과

0
0
댓글10
  • 곱꼴
    하루 견과 되게
    잘 만들어진 거 같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네요 
    견과류 좋아요
  • 지도
    ㅎㅎ저도 공감해요
    하루견과 양이 넘 적어요
    쉬림프
    작성자
    진짜 공감가시죠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 김포비
    견과루 한봉 너무 적어요
    몸에좋은 견과류 잘 드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진짜 적어요
    맛있어서 좋긴해요
  • vovo2
    견과류 몸에 좋죠~
    잘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잘 먹었습니다 
    몸에 좋지요
  • 임지녕
    수모닝입니다
    😁😁 견과류 한봉은 솔직히 적지여 ㅋ 
    쉬림프
    작성자
    견과류 적어요ㅋ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