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매식당 수요일

오징어 볶음 먹었더니,

속이 쓰리군요.. 너무 맵네요.

 

구매식당 수요일

0
0
댓글6
  • 로블ㅎ
    보기에도  매워 보여요
    굿밤되세요 
  • 곱꼴
    구내식당 밥이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그릇
    구내식당도 밥값 올랐다고 하더군요
    맛있게 드세요 많이 매우셨나보네요
  • 산들바다
    아고.. 많이 매웠나봐요 밥이랑 먹었는데도 속이 ㅠㅠ  부드러운 우유라도 좀 챙겨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오징어 볶음이 매웠나봐요ㅠㅠ 
    쓰린 속 달래야 겠어요~~
  • 김포비
    매운거 안 받으시는군요ㅜ속이 쓰려서
     어쩌면 좋을까요 지금은 괜찮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