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점

콩나물솥밥.된장국.

각종 나물.밑반찬 배불리 먹었네요.

이틀전 노가다를 좀 했더니 

몸상태가 안~좋다 이제 좀 회복.

맛난 집밥 드세요.아.점

0
0
댓글19
  • 로블ㅎ
    아점으로 든든하게 드셨네요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 곱꼴
    아점 되게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전 아.점을 저녁보다
    챙겨 먹어요.
    저녁은 대충 먹어요.
  • 건강하자으니
    역시 집밥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보고 있는데 모두 다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남편도 외식해도
    꼭 집밥이 맛있다고 합니다.
  • 레몬그린
    어머 식단 맛있게 드셨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한번씩 저도 요리해
    영양을 섭취한답니다.
  • 김포비
    건강한 식사 잘 하셨어요
    영양 가득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모처럼 밥다운 밥을 먹었어요.
    영양충전요.
  • 산들바다
    된장국에 콩나물솥밥이라니~ 완전 맛있겠어요~ 보양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간장양념에 슥슥비벼 김에
    싸서 먹으니 맛나요.
  • 한결맘
    뜨끈한 된장국에 각종 나물이라. 보약이 따로 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보악 같아요.
    봄에 나오는 나물들 아주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맛있는 집밥이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집밥이 뭐니해도 젤 좋아요.
    즐~오후 되세요.
  • 숫자
    영양잡힌 식사네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가끔은 골고루 먹어야되요.
    너무 외식하다 클나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맛나는 집밥이네요~~
    잘 드시고 완젼회복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건기챌 이제 알았어요.
    잘 찍어 나서 이거쓰면 되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