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왔어요.캐시딜에서1kg내외라 했는데

900g도안되요 실망.ㅠㅠㅠㅠ

잎파리는크고.ㅋㅋ

내돈주고는 ㅋㅋㅋ 캐시라서.ㅋㅋㅋㅋ

단냄새는나요.. 파인애플파인애플파인애플

 

0
0
댓글10
  • 쿠보
    그러네요.. 
    생각보다 실망하셨을듯해요
    je00
    작성자
    네 그래요.
    그래도 공감해주니 좀 낫네요..ㅋㅋ
  • agnes0117
    캐시딜에서 파인애플 구매하셨군요
    표기된 크기가 아니라 좀 실망스럽네요
    je00
    작성자
    네그래요
    제일 처음부터 정확하게 표시하면....
    감사합니다
  • 구시렁
    뭔가 아쉽네요
    먹는건 400되겠어요
    je00
    작성자
    그렇지요. 
    딜관계자들도 봤으면 좋겠어요
  • 지도
    싱싱해 보이기는하네요
    맛있게드세요
    je00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eat
    정작 파인애플 껍데기 잘라내면
    먹을거 별로 없더라구요 ㅎㅎ 
    je00
    작성자
    ㅋㅋ그렇지요
    그래도 맛있으니까..ㅋ
    찾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