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엔 파전.

파전굽는다는데도 삼겹살 구워달라는 막내.

삼겹살도 3줄 구웠습니다. 세명이서 다 못먹고 3조각 남겼네요. 

저녁엔 파전.

0
0
댓글9
  • 건빵맛과자
    파전 맛있겠어요 
    삼겹살이랑 잘드셨어요 
  • 호둘
    파전에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내일은 파전을 해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전에다 삼겹살에다 
    맛난거 가득이네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넘 맛나보이네요
    삼겹살이라니!!🩷🩷
  • 비비안2
    파전에 삼겹살 맛있겠네요
    최고의 궁합이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3명이 3줄 불가능하신건가요?
    저희집은 아마 6줄도 부족했을듯 ㅎㅎ
  • 에가오
    파전과 고기는 다르지요
    애들은요^^ 맛있게 드셨지요?
  • 쿠보
    파전에 삼겹살.. 맛있겠네요
    같이먹으면 맛있을지도요
  • 달빛23
    삼겹살이 먹고싶었나보네요
    남은 건 입 궁금할 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