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발랐어요

핸드크림

0
0
댓글18
  • 파인더홀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
    건조한 요즘 꼭 필요하죠
    보통아이
    작성자
    건조한 요즘
    바르게 되네요
  • 동남이쁜이
    환절기에 핸드크림 잘 챙기셨어요.
    저도 가방에 항상 있답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환절기에 더 
    잘 바르게 되네요
  • 건빵맛과자
    핸드크림 열심히 바르세요
     피부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피부 건강을 위해 
    챙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핸드크림 좋아요
    오늘도 잘하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건조한 날이라
    잘 바르네요
  • 비비안2
    핸드크림바르셨군요 
    좋은 습관이예요
    보통아이
    작성자
    건조한 날이라
    잘 바르려고 해요
  • 훈스맘2
    건조한 손에 핸드크림으로 수분 보습 충전 잘 하셨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건조한 날이라
    수분충전 필요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고무장갑 안끼고 설겆이했더니 엄청 건조하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설겆이하고 나면
    건조하겠어요
  • 에가오
    핸드크림 바르기 잘하셨어요
    요즘 거칠긴하지요
    보통아이
    작성자
    요즘 건조해서
    자주 바르네요
  • 쿠보
    핸드크림바르셨군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건조한 날이라
    자주 바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