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스기사님..

이건 아니죠..

사람들이 얼마나타는데 ㅡㅡ

바로 면허 박탈시키세요 하 ..버스기사님..

0
0
댓글14
  • 제벌
    미쳤군요
    시민들을 태우고 음주운전을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맞습니다
    저 있었으면 욕했을 것 같아요
  • 깐뚱
    에구야 간큰 기사님이시네요
    어케 술까지 드시구 운전대 잡을 생각을 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그러니까용
    이건 아니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이고
    큰일날 일이네요
    많은 사람을 태우는데 술이라니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 맞아요
    이런분들은 기사안됩니다
  • 고래사
    정말 큰일 내실 분이네요.
    천만다행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맞습니다
    면허 박탈 가야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헐,,승객들 무서웠겠어요,,,
    문제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그러니까요
    가슴이 철렁이요
  • iloveoov23
    자기의 손에 수많은 승객들의 목숨이 달려있는데 음주운전이라니 법이 강화 좀 됐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러니까요 ㅠㅠ
    정말 이건 좀 문제네요 ㅡㅡ
  • 달나라토끼55
    시내버스기사가 음주를요??  미칫네 이런c  면허박탈시키야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 ㅜ 그루니까요
    진짜 욕밖에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