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6(수) 저녁식사- 삼겹살

3/6(수) 저녁식사- 삼겹살

 

3/6(수) 저녁식사- 삼겹살

먹었습니다 ~

0
0
댓글8
  • 곱꼴
    삼겹살은 언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곱꼴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셧기를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쓰담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김포비
    와 어제 저녁에 삼겹살 파티 하셨네요 판위에 몸에 좋은거 다 있어요~제가 젤 좋아하는 겹살이 조만간 먹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네 포비님 
    시간이 지낳으니 맛있게 잘 드셨죠 ^^
  • 딸기와의행복
    잘하셨어요 맛있게 드셨지요 
    삼겹살은 국민고기같아요
    싫어하는 사람이 없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딸기와의행복님 
    정말 그런것 같아요 
    저도 좋아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