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날씨가 은근히 쌀쌀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투썸왔어요

텀블러 식탁에 놓고 그냥 나왔네요

아쉽지만 오늘은 매장컵에 마십니다

커피타임

0
0
댓글8
  • 호둘
    커피향이 너무 좋을거같아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향 진짜 좋아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웅 좋지용 ㅎㅎ
    뜨거운 커피 잘 드셨지요?!
    저는 아아파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아아 드시는거보니
    완전 청춘이시군요
  • 담쓰담쓰담
    향긋한 차로 속을
    데우시네요^^
    쉬림프
    작성자
    차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냅니다
    굿밤되세요 
  • 향기음악
    여기도 오늘 은근 춥더라구요
    저도 뜨건 커피 마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오늘도 바람불어 추웠어요
    따뜻한게 아직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