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파

대파 뿐이 아니라 모든 과일과 

채소 값이 너무 올랐어요 

대파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ㅠㅠ 맞습니다
    재 월급빼고 다 올라요..
  • 호둘
    요즘 채소 과일 안오른게 없죠
    장보기 무서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진짜 과일 채소값이 장난아니게 올랐어요
    고기나 생선이 더 싸니 ㅜㅜ 이거만 먹구살수두 읍구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나라 전체가 경제적으로
    너무 힘든거 같아요 
  • 담쓰담쓰담
    ㅠㅠ요즘 물가
    너무 살인적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맞아요 올라도너무 올라서
    장보기가 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