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오랜만에 고구마 삶았는데 맛있기를

고구마

0
0
댓글3
  • 과일빙수
    고구마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
    고구마랑 우유 먹고 싶어요 ㅎ 
  • 딸기와의행복
    고구마는 에프에 구워야 맛있더라구요
    당 때문에 걱정을 하던데 전 그래도 구워서 먹는걸 좋아해요 
    헤븐79
    작성자
    에어에 구워도 맛있지요,
    담엔 에어로 구워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