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저녁 회식

삼겹살 먹었어요 

육즙이 가득했어요

어제 저녁 회식어제 저녁 회식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삼겹살이 노릇노릇하네요.
    맛있게 잘 구우셨어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나게 후배님들이 구우셨어요 저는 엄청 먹기만 했어요
  • 애니홀릭
    삼겹살 너무 맛있었겠어요.
    고기 먹고 싶네요
    수수깡7
    작성자
    맛났어요 섞어 먹지 않고  고기만 엄청 먹었는데 살찌지 않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회식가셨군요
    삼겹살은 항상 맛나죠ㅠㅠ
    수수깡7
    작성자
    맞아요 삼겹도 맛 짱이고  돼지갈비도 맛 짱이고요
  • 향기음악
    육즙가득 삼겹살 완전 맛있지요~~!!
    침고입니다..ㅠ
    수수깡7
    작성자
    맞아요 양이 줄었어요 ㅠㅠ
    돼지 갈비도 먹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