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너무 더워서 먹으러 왔어요

너무 더워서 먹으러 왔어요시원한 소바로~~

0
0
댓글5
  • 고래사
    여름에 먹는 시원한 소바 맛있죠.
    입맛 없을 때도 입맛을 돋게 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 hnlovejs
    우와 저 소바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겠어요 더운데 시원하게 먹음 맛있지요 양이 많네요
  • 다이어트왕자님이다
    시원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더운날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맛있게 드세요
  • 태태야
    더운 날 얼음 동동 띄워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지요.
    멋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