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3천원 상품권

언파 3천원 상품권언파 3천원 상품권

언파딜 오픈으로 3천원 상품권이 있길래

사용하고 아이크림 주문했어요 ㅎㅎ

엄마한테 선물로 드리려구요 

다들 어디에 사용하셨나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좋네요 ㅎㅎ
    이거 많이구매하시더라구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이거 유명하지요 
    가성비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언파 3,000원 할인권 잘 쓰셨네요. 
    선물 받는 엄마도 기분이 좋으시겠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엄마도 사용중이시더라구요 ㅎㅎ 
    기분좋게 구매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상품권으로 선물 구매하셨군요
    잘하셨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구매햇어요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