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준비하다가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쭉 한모금 마시니

벌써 바닥이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아메리카노 좋아요
    시원하게드셨지요?
    쉬림프
    작성자
    아메리카노 좋아요
    시원합니다
  • 핑크핑크퐁퐁
    아아드시는군요
    전 여름 빼고는 항상 뜨아로 먹네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대부분 뜨아
    가끔 아아 마셔요
  • 혬2
    더울 때 얼음 동동 넣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더울땐 아아죠
    속까지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