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티노
여동생이 먼저보고 와서는 2가 났다고 하네요
1, 2를 봤으니 또 확인차 가 줘야지요
1시50분 상영시간이라 시장구경하고 영화관 딱 1시 50분에 도착했어요
문 열고 들어가니 벌써 시작했네요
요즘은 광고도없이 제시간에 바로 시작하는건가요?
얼만큼 시작한건지는 모르겠고 아깝게 놓쳤어요
저는 3탄도 재밌게 봤어요
0
0
댓글5
여동생이 먼저보고 와서는 2가 났다고 하네요
1, 2를 봤으니 또 확인차 가 줘야지요
1시50분 상영시간이라 시장구경하고 영화관 딱 1시 50분에 도착했어요
문 열고 들어가니 벌써 시작했네요
요즘은 광고도없이 제시간에 바로 시작하는건가요?
얼만큼 시작한건지는 모르겠고 아깝게 놓쳤어요
저는 3탄도 재밌게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