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범죄도시3 보고왔어요

여동생이 먼저보고 와서는 2가 났다고 하네요

1, 2를 봤으니 또 확인차 가 줘야지요

1시50분 상영시간이라 시장구경하고 영화관 딱 1시 50분에 도착했어요

문 열고 들어가니 벌써 시작했네요

요즘은 광고도없이 제시간에 바로 시작하는건가요?

얼만큼 시작한건지는 모르겠고 아깝게 놓쳤어요

저는 3탄도 재밌게 봤어요

0
0
댓글5
  • 지니어티노
    뭔가 아쉽다는 평은 많지만 시즌 3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비슷한게 여러군데 있었지만요.마동석이 나오니까 마음에 들었던건가
  • SKY0118
    저도 봤어요 
    다들 그럭저럭이라 했지만 전 재밌게 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이 정도만 지겹지않게 즐기면서 봤어요
    좀 잔인해서 눈을 감는 장면이 있었지만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 립살리스
    저도 아직 3탄 못봤는데 조만간 보러 가야겠네요. 마동석님 나오면 재미있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시즌이라 비슷한 내용이라도 특유의 유머코드가 저는 재미있었어요
    돈은 아깝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