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10(일요일) 간식- 오징어부추전

3/10(일요일) 간식- 오징어부추전

 

해 먹었습니다 ~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맛있어보여요
    잔이니까 막걸리도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구룸구룸님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오징어 부추전 드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오늘도화이팅요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핑크핑크퐁퐁
    오징어가 들어가서 더 맛있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핑크핑크퐁퐁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곱꼴
    전이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곱꼴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로블ㅎ
    오징어가 들어가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로블님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딸기와의행복
    솜씨가 좋으시네요
    사진도 깔끔하게 올리시고~
    먹음직스러워요 
    잘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딸기와의행복님 
    좋은 칭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