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페인 충전

카페인 충전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카페인 충전합니다. 날씨가 흐려서 

기분도 다운 되네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 좋지용
    이런거먹어서 에너지올려요
  • 로블ㅎ
    오후에 커피 충전은 필수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작성자
    역시 커피는 아이스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커피수혈 해야죠 
    날씨가 흐려서 좀 그러네용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작성자
    카페인 충전을 하니까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