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땡데이 이벤트에 또 당했네요
원래 그렇게 심한 빵순이도 아닌데 유독 최근에 빵을 자주 사 먹는것 같아요
암튼 50% 할인쿠폰 받아서 대략 8천원 지불했는데 원래 매장 가서 사는것보다 배달앱이 개당 200원 정도 더 받으니까 35~40%정도 할인된 금액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원래 고구마케잌 같은거 먹을려고 했는데 고민사이에 품절!!
역시 뭐든 타이밍이 중요하네요
0
0
댓글11
땡데이 이벤트에 또 당했네요
원래 그렇게 심한 빵순이도 아닌데 유독 최근에 빵을 자주 사 먹는것 같아요
암튼 50% 할인쿠폰 받아서 대략 8천원 지불했는데 원래 매장 가서 사는것보다 배달앱이 개당 200원 정도 더 받으니까 35~40%정도 할인된 금액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원래 고구마케잌 같은거 먹을려고 했는데 고민사이에 품절!!
역시 뭐든 타이밍이 중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