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은 쭈꾸미볶음.

어머님 모시고 병원갔다오면서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점심은 쭈꾸미볶음.

0
0
댓글4
  • 곱꼴
    점심 쭈꾸미 볶음이 되게
    맛 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쭈꾸미예술이네용
    마요랑같이드시죠?!
  • 수수깡7
    어머 먹음직해요 쭈꾸미와 코나물 넣고 비벼 먹음 맛나겠어요
  • 딸기와의행복
    불향나고 맛있죠
    저희동네에도 잘가던 쭈꾸미 맛집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