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스타벅스에서 커피타임 하고 있어요

신메뉴 사각 에그타르트도 못보구요

아들들이 가지고있는 KT VIP 포인트쿠폰 바코드 보내와서 저장해놓고 매달 제가 사용하네요

커피타임

0
0
댓글3
  • 파인더홀
    커피한잔 잘 드셨네요 
    즐거운 힐링 타임이지용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스벅 가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이히홋
    커피타임 너무 좋죠
    저도 오늘 커피를 아직 안마셨더니 커피타임이 너무 필요하네요